• 소비자가
    알기 쉽고 편하게
    금융상품을
    고를 수 없을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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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최초의 보험비교 플랫폼
    누가누가잘하나
    - 누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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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자와 소비자간 정보의 균형을 통해
공정한 보험 시장을 기대하고
불필요한 보험 가입 유도와
보험 해지를 최소화하여
소비자의 손해를 최소화하고자 합니다.

현재의 시장은 이렇습니다.

판매자가
소개해 주는 보험에서

  • 자사 상품 또는 자신이 아는 범위내 상품만 소개
  • 잘 모르고 권유 하는 것을 그냥 믿고 가입
  • 수수료를 감안 할 수 밖에 없음
  • 해지 유도 및 재가입 유도
  • 비자발적 보험 가입
  • 필요 없는 경우가 많아 절반은 5년내 손해 보고 해지
  • 수많은 전화 및 방문

향후 보험시장을 이렇게 바꾸려고 해요.

구매자가
직접 고르는 보험으로

  • 전체 상품 중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음
  • 하나하나 따져 보고 소비자 상황에 맞게 가입
  • 소비자에게 유리한 것만 고려
  • 해지 유도 및 재가입 에서 자유로움
  • 자발적 가입
  • 필요한 보험이므로 유지를 통한 소비자 손해 최소
  • Do not disturb

소비자가 주도하는
보험 시장의 선순환을
도모합니다.

  • 웰그램
    • 소비자가 직접 필요한 보험을 비교하여 원하는 방법으로 가입
    • 공정한 보험상품 비교 및 강요하지 않는 고정급 설계사 운영
  • 설계사
    • 오프라인 청약 도우미 역할
    • 고정급 설계사로 고용 및 수입 안정화
  • 보험사
    • 해지 감소로 사업비의 효율적 집행
    • 지급여력 확보로 더 좋은 상품개발 가능
    • 고아 계약 감소
    • 직접적인 보험상품 비교에 따라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 필요
    • 소비자 중심의 보험상품 개발 운용
  • 소비자
    • 필요한 보험이므로 해지 할 필요 없어 해지시 손해가 없음
    • 승환 계약 유도시에도 직접 보험 비교가 가능하여
    • 중도 해지 비율 감소 예상
    • 연간 약 1조 (25%)의 해지 손해 감소 예상
    • 소비자가 직접 필요한 보험을 비교하여 원하는 방법으로 가입
    • 보장기간 동안 동일 설계사를 통한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

company

누가누갈 잘하나 nuzal

NUZAL은 "누가 누가 잘하나"의 의미로
소비자의 선택을 돕기 위한
공정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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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"지금까지 이런 보험 비교는 없었다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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